UE4
[UE4][Editor]맵 이벤트
TigerFish
2023. 1. 17. 20:00
글을 쓰는 목적
에디터에서 사용하는 모든 맵에서 액터를 변경한뒤 저장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면서 맵 이벤트를 기록하기 위해 글을 쓴다.
작업 환경
UE4.26
맵 이벤트
델기게이트 형식 | 델리게이트 이름 | 설명 |
DECLARE_MULTICAST_DELEGATE_OneParam(FOnMapChanged, uint32) | FEditorDelegates::MapChange | 맵이 변경되었을 때 호출 |
DECLARE_MULTICAST_DELEGATE_TwoParams(FOnMapOpened, const FString& /* Filename */, bool /*bAsTemplate*/) | FEditorDelegates::OnMapOpened | 맵이 열릴 때 호출되어 맵 이름 및 템플릿인지 여부 |
DECLARE_MULTICAST_DELEGATE_ThreeParams(FOnPostSaveWorld, uint32, class UWorld*, bool) | FEditorDelegates::PostSaveWorld | SaveWorld가 처리된 후 호출됩니다. |
DECLARE_MULTICAST_DELEGATE( FSimpleMulticastDelegate ) | FEditorDelegates::NewCurrentLevel | CurrentLevel이 새 레벨로 전환될 때 호출됩니다. 이 이벤트는 일시적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액터를 복사/붙여넣을 때와 같이 현재 레벨로 변경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