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UE4 코드에서 MessageDialog 사용

TigerFish 2022. 4. 18. 19:51

글을 쓰는 목적

 

툴 개발 작업을 하면 MessageDialog 자주 쓰는데 자주 쓰기에 기억하기 위해 적는다. 


작업 환경

 

UE4.26


MessageDialog 사용 방법

 

 

MessageDialog

 

	uint32 Result = FMessageDialog::Open( EAppMsgType::YesNoCancel, FText::FromString( Error ) );
#endif	//PLATFORM_REQUIRES_FILESERVER

			if (Result == EAppReturnType::No)
			{
				break;
			}
			else if (Result == EAppReturnType::Cancel)
			{
				// Cancel - return a failure, and quit
				return false;
			}

참고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API/Runtime/Core/Misc/FMessageDialog/

 

FMessageDialog

[FMessageDialog](API\Runtime\Core\Misc\FMessageDialog) These functions open a message dialog and display the specified informations these.

docs.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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