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쓰는 목적
파츠를 조작하는 방법을 기록한다.
작업 환경
0.605
1. 파츠에 스크립트 추가
2. Script.Parent를 통해서 파츠 얻어온 후 파츠 얻어온 후 Parameter 조작
-- 파츠 얻어오기 --
local partOwner = script.Parent
-- 블록 컬로를 빨강으로 변경 --
partOwner.BrickColor = BrickColor.Red()
print("Change BrickColor Red")
--[[ 3초 뒤 컬러를 노랑색으로 변경 이 주석은 여러 줄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 ]]--
task.wait(3)
-- 블록 컬러를 파랑색으로 변경 --
partOwner.Color = Color3.fromRGB(0, 0, 255)
print("Change Color blue")
-- 3초 쉬기 --
task.wait(3)
-- 투명도 0.5로 변경 --
partOwner.Transparency = 0.5
print("Transparency 0.5")
-- 3초 쉬기 --
task.wait(3)
-- 투명도 0로 변경 --
partOwner.Transparency = 0
print("Transparency 0")
-- 3초 쉬기 --
task.wait(3)
-- 재질을 네온으로 변경 --
partOwner.Material = "Neon"
print("Material Neon")
-- 3초 쉬기 --
task.wait(3)
-- 재질을 플라스틱으로 변경 --
partOwner.Material = "Plastic"
print("Material Plastic")
-- 3초 쉬기 --
task.wait(3)
-- 크기를 2배로 증가 --
partOwner.Size = partOwner.Size * 2
print("Change Size 2Time")
-- 3초 쉬기 --
task.wait(3)
-- 공중으로 10만큼 이동 --
partOwner.Position += Vector3.new(0, 10, 0)
print("position 10")
-- 3초 쉬기 --
task.wait(3)
-- Y축 키준으로 45도 회전 --
partOwner.Rotation += Vector3.new(0, 45, 0)
print("rotate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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