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UE4][Editor]맵 이벤트

TigerFish 2023. 1. 17. 20:00

글을 쓰는 목적

 

에디터에서 사용하는 모든 맵에서 액터를 변경한뒤 저장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면서 맵 이벤트를 기록하기 위해 글을 쓴다. 


작업 환경 

 

UE4.26


맵 이벤트

 

델기게이트 형식 델리게이트 이름  설명
DECLARE_MULTICAST_DELEGATE_OneParam(FOnMapChanged, uint32) FEditorDelegates::MapChange 맵이 변경되었을 때 호출
DECLARE_MULTICAST_DELEGATE_TwoParams(FOnMapOpened, const FString& /* Filename */, bool /*bAsTemplate*/) FEditorDelegates::OnMapOpened 맵이 열릴 때 호출되어 맵 이름 및 템플릿인지 여부
DECLARE_MULTICAST_DELEGATE_ThreeParams(FOnPostSaveWorld, uint32, class UWorld*, bool) FEditorDelegates::PostSaveWorld SaveWorld가 처리된 후 호출됩니다.
DECLARE_MULTICAST_DELEGATE( FSimpleMulticastDelegate ) FEditorDelegates::NewCurrentLevel CurrentLevel이 새 레벨로 전환될 때 호출됩니다. 이 이벤트는 일시적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액터를 복사/붙여넣을 때와 같이 현재 레벨로 변경합니다.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Editor]스트리밍 레벨 조작  (0) 2023.02.28
[UE4] OpenLevel  (0) 2022.08.22
[UE4][Editor] Asset 저장  (0) 2022.07.25
[UE4] Animation 덧붙이기  (0) 2022.05.29
UE4 코드에서 DataTable 사용  (0) 2022.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