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UE4.26 IOS remote build

TigerFish 2021. 5. 12. 11:10

목적

 

IOS Remote build를 설정해 봤는데요. 인터넷에서 쓰여있는 방식은 ue4.26 이전 버전과 macOS catalina 이전 버전이라 따라하는데 에러 사항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IOS remote 빌드 설정을 기록합니다.


환경 

 

UE4.26.2, Xcode12, macOS Bigsugar

 


IOS Remote Build 설정

 

  1. 공유기 설정
    1. Iptime에서 내부 네트워크 설정
  2. Mac 설정
    1. UE4.26 설치
    2. macOS Big sugar 설치, Xcode12 설치
      1. UE4.26에서 Xcode11, Xcode12를 지원하는데 저는 Xcode12를 사용하기 위해 macOS Big sugar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WhatsNew/Builds/ReleaseNotes/4_26/))
    3. 공유 설정 
      1. 제어판 - Shared로가서 Remote 설정(https://www.parallelcube.com/2019/09/08/remote-ios-build-on-ue4-part-2/)
        1. 원격 파일
        2. 원격 로그인
        3. 원격 관리
    4. Rsync 설정(https://forums.unrealengine.com/t/windows-ios-rsync-remote-build-guide-4-8/37283)
      1. /Libarary/Deamone/rsync.plist 추가 
      2. /Users/local/etc/rsyncd/rsyncd.conf 추가
        1. 이 부분이 제일 헷갈렸었는데요. Catalina 부터는 Root 디렉토리에 파일을 생성할 수 없게 만들었더라구요. 다음과 같은 경로로 바꾸니 정상 실행됬습니다.
  3. Provisioning 발급(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SharingAndReleasing/Mobile/iOS/Provisioning/)
    1. Window
      1. Provisioning, Certificate 생성 및 등록
    2. MacOS
      1. KeyChain에 Certificate 등록, Xcode에 Provisioning 등록
  4. UE4 에디터 IOS 빌드 셋팅 
    1. Minimum iOS Version을 14.0으로 설정
    2. 원격 빌드 옵션 설정 
      1. 원격 서버 이름에 IP 설정
      2. RSync 사용자 이름 설정
      3. SSH 키 설정 

참조

 

forums.unrealengine.com/t/windows-ios-rsync-remote-build-guide-4-8/37283

 

Windows -> iOS Rsync/Remote Build Guide (4.8)

Hi all! I’ve spent the better part of the last couple weeks getting my Windows iOS project to remote build on my Macbook, since building code projects for iOS directly on a Windows machine isn’t supported yet. I put together a guide for my own future r

forums.unrealengine.com

https://www.parallelcube.com/2019/09/08/remote-ios-build-on-ue4-part-2/

 

Remote iOS build using UE4 (Part 2) – Parallelcube

A brief tutorial explaining how to configure and set-up a remote iOS build process on Unreal Engine 4 (v4.22+) for testing purposes, without spend money and time on a iOS developer license. Creating mobile provision files Remote iOS project set-up Mobilepr

www.parallelcube.com